KO/Prabhupada 0016 - 나는 일하고 싶다



Lecture on BG 7.1 -- San Francisco, March 17, 1968

그래서 우리는 크리쉬나와 어떻게 접촉을 할지 알아야 합니다. 크리쉬나는 어디나 있습니다. 이것이 크리쉬나 의식 운동입니다. 이것이 크리쉬나 의식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이런 크리쉬나의 형태적 특성을 끌어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나무, 철, 혹은 금속... 그것은 상관이 없습니다. 크리쉬나는 어디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통해 어떻게 크리쉬나와 접촉할 수 있는 배워야 합니다. 그것이 이 요가 시스템에서 설명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배울 것입니다. 그래서 크리쉬나 의식도 요가입니다, 완벽한 요가, 요가 시스템들 중 제일 높은. 누구라도, 어떤 요가인이 와도, 우리는 이것이 A-1의 요가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A-1 급, 동시에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을 몸을 운동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이 힘이 없거나 피로함을 느낀다고 가정합시다, 그러나 크리쉬나 의식에서는 느끼지 않습니다. 우리 학생들, 그들은 일이 과중하게 주어지는 것을 단순히 초조하게 기다립니다, 크리쉬나 의식. "스승님, 제가 뭘 할까요? 제가 뭘 하면 되나요?" 그리고 진짜로 합니다. 아주 잘. 아주 좋습니다. 그들은 피곤해 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크리쉬나 의식입니다.

물질적 세상에서는, 만약 여러분이 얼마 정도 일을 한다면, 피곤을 느낍니다. 쉬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물론, 저는 아닙니다, 제 말은, 과장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72살의 늙은이입니다. 오, 그리고 병도 있었습니다. 인도로 돌아갔었지요. 그리고 다시 왔습니다. 나는 일하고 싶어요! 일하고 싶어요. 자연적으로, 이 일에서 은퇴를 했었을 텐데, 그러나 저는 전혀... 아직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하고 싶습니다. 저는... 낮이고 밤이고. 밤에 저는 딕터폰을 가지고 일합니다. 그래서 저는 유감... 만약 일을 못한다면 유감입니다. 이것이 크리쉬나 의식입니다. 누구든 일을 하고 싶어 초조해합니다. 이 사회는 게으른 사회가 아닙니다. 아니요. 우리에겐 충분한 일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신문도 편집하고, 신문을 팔고. 그냥 단순히 어떻게 크리쉬나 의식이 퍼질 수 있는지 알아내세요, 이만큼. 이것이 실질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