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Prabhupada 0973 - 만약 그가 원칙을 따른다면, 그는 확실히 우리의 고향, 하느님께 돌아갈 것



730400 - Lecture BG 02.13 - New York

Prabhupāda: 그래서 누가 지능이 있는 자일까요? 만약 여러분이 행성으로, 고향으로, 하느님께로 돌아갈 때 오는 이득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그것이 Bhagavad-gītā에 확언되어 있습니다, mām upetya tu kaunteya duḥkhālayam aśāśvatam nāpnuvanti (BG 8.15). "만약 네가 나에게 온다면, 너는 이 괴로움으로 가득 찬 상태에 있는 이 물질적 몸을 다시 수용하지 않아도 된다. 너는 너의 영적 몸에 남아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의 크리쉬나 의식 운동의 목적은,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모든 생명체들을 고양시키는 것... 물론, 이것은 아무나 다 하는 게 아닙니다. 아주 어렵지요. 그러나 크리쉬나 의식 운동을 받아들이고 원칙을 따르는 자라면 누구나, 그는 집으로, 고향으로, 하느님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합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일탈한다면, 만약 māyā에게 끌려간다면, 그것은 당사자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보를 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과정, 단순한 과정입니다. 하레 크리쉬나 마하 만트라를 부르고, 정화되라는 것... 물질의 마수로부터 언제나 해방되어 있으라는 것, 그리고 tyaktvā dehaṁ. Mam upetya. Janma karma me divyam yo janati...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크리쉬나를 이해하려고 노력한다면, tyaktvā dehaṁ, 이 몸을 떠난 후, mām eti, "넌 나에게로 올 것."

그래서 이것이 우리의 철학입니다. 아주 단순합니다. 모든 것이 Bhagavad-gītā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을 얻으려 노력하고 이 철학을 전 세계의 이익을 위해서 설파하세요. 그러면 모두가 행복해질 것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헌애자들: Jaya, Śrīla Prabhupāda에게 모든 영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