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Prabhupada 1029 - 우리 종교는 금욕주의를 말하지 않는다. 우리 종교는 신을 사랑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



740625 - Arrival - Melbourne

기자: (끊김) ... 신의 특별한 신하.

Prabhupāda: 언제나 저는 신의 신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알아봐야 하는 것이지요, 그게 다예요. 저는 언제나 신의 신하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아봐야 하는 것입니다.

기자: 당신의 종파의 매년 수입이 얼마나 되는지 아시고 계십니까?

Prabhupāda: 우리는 세상에 있는 돈을 다 쓸 수도 있습니다. (웃음)

헌애자들: Haribol!

Prabhupāda: 불행하게도, 당신이 우리에게 돈을 안 주는 것이지요.

헌애자들: Haribol! (Rires)

기자: 무엇... 어떻게 쓰시나요, 성자님?

Prabhupāda: 지금 현재, 우리는 적어도 팔십만 달러를 매달 쓰고 있습니다.

Reporter: 무엇에요, 성자님?

Prabhupāda: 이 운동을 위해, 전 세계에.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책들을 팔고 있습니다, 달마다 적어도 사만 달러.

기자: 일하시는 것을 좋아하세요?

Prabhupāda: 네. 뭐라고요?

Madhudviṣa: 이분이 일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Prabhupāda: 우리는 일합니다, 당신보다 많이, 24시간. 이 많은 나이에 저는 전 세계를 돌아다닙니다.

헌애자: Haribol!

기자: 그러나 많은 돈을 구걸해서 얻지 않습니까?

Prabhupāda: 아니요, 아니요. 우선 보세요. 일하는 것, 당신이 우리보다 많이 일할 수 없어요, 왜냐면 나는 노인, 79살이에요, 그리고 저는 항상 여행을 해요, 일 년에 두세 번 세계를 돕니다. 당신은 이렇게 많이 일할 수 없어요, 적어도.

헌애자: Haribol! Prabhupāda.

Madhudviṣa: 질문 하나만 더 받겠습니다. 네.

기자: 성자님, 당신의 종교는 매우 금욕적입니다. 멜번에서 금욕적으로 계실 건가요? 선생님께서 롤스로이스를 타고 가실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Prabhupāda: 우리 종교는 금욕주의를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 종교는 신을 사랑하는 것을 가르칩니다. 여러분은 이 옷을 입고 신을 사랑할 수 있어요. 해가 될 것 없습니다.

기자: 하지만 이것은 극기심의 종교이지 않나요?

Prabhupāda: 아니요. 우리는 모든 것을 사용합니다, 왜 극기심입니까? 우리는 단순히 꼭 필요한 것이라면 다 씁니다, 그게 다예요.

기자: 그러면 롤스로이스나 값비싼 집 같은 것은 어떻게 정당화하시겠습니까?

Prabhupāda: 우리가 롤스로이스를 원하는 게 아니에요, 걸을 수도 있어요. 그러나 만약 당신이 롤스로이스를 해주면 저는 반대하지 않아요.

기자: 선생님이 훨씬 작은, 덜 허세 부리는 차를 타는 게 더 나은 것이지 않나요?

Prabhupāda: 왜요? 만약 당신이 나에게 롤스로이스를 타라고 주면 왜 제가 거절해야 하나요? 그것은 당신을 향한 나의 호의에요, 저는 받습니다.

기자: 성자님, 어떻게 미국에서 하레 크리쉬나를 성립하셨는지 간단히 이야기해주시겠어요?

Prabhupāda: 뭐, 최소한 전 세계가 하레 크리쉬나를 부르고 있습니다. 어딜 가나 하레 크리쉬나를 사람들이 부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