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Prabhupada 1041 - 단순히 증상 치료만으로 사람을 건강하게 만들 수 없다



751001 - Lecture Arrival - Mauritius

단순히 증상 치료로 사람을 건강하게 만들 수 없다 전 세계가 신체적 개념의 삶에 빠져 있습니다, 아주 큰 국가들 마저도. 여러분의 수상도 국제 연합(UN)으로 간 것과 마찬가지로. 국제 연합(UN)에는 아주 큰 거물들이 많지요. 그들은 논의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지난 30년 동안 논의를 해왔습니다. 국제 연합(UN)을 결성했지만 그들은 인생의 문제들에 대한 아무런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왜냐면 기본적 원칙을 잊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모릅니다. 그들 모두 예외 없이 신체적 단계에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인도인," "나는 미국인," "나는 독일인," 그리고 "나는 영국 남성," 이런 식으로. 그러므로 해결책이 없습니다, 왜냐면 기본적 원칙이 잘못되었기 때문에. 우리가 몸에 능동적인 원칙이 뭐가 잘못되었는지를 이해하지 않는 한, 문제는 해결될 수 없습니다. 마치 우리가 병명이 뭔지 진단하지 못할 때, 단순히 증상 치료만으로 사람을 건강하게 만들 수 없는 것과 같이.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우리 크리쉬나 의식 운동은 신체적 개념의 삶에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영혼의 기본적 원칙에 기반을 둔 운동입니다. 영혼이란 무엇인가, 영혼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어떻게 영혼을 평온하게, 행복하게 할 수 있나. 그런다면 모든 것이 괜찮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