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Prabhupada 1032 - 본 과정은 당신을 물질적 에너지에서 영적인 에너지로 변화시키는 것



740628 - Lecture at St. Pascal's Franciscan Seminary - Melbourne

Madhudviṣa: 여러분이 Prabhupāda께 질문하기를 초조하게 기다린 것을 압니다. 그러니 만약 질문이 있으면, 손을 들은 후 질문하면 됩니다, 원한다면. (침묵) 없어요? 이것은 모두 동의한다는 뜻이에요. (웃음)

Prabhupāda: 백 프로 동의. 좋아요.

방문객 (1): 당신의 헌애자들 말론 당신의 목표는 이 물질적 존재의 병을 넘어서는 것이랍니다. 그러기 위한 과정이 무엇인지는 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 병을 넘어설 때, 이 과정의 마지막 결과에 대해 이야기해주시겠습니까.

Prabhupāda: 뭐요?

Madhudviṣa: 크리쉬나 의식에서, 물질적 존재의 병을 넘어서기 위한 과정. 첫 번째 질문은, "어떻게 합니까?" 두 번째 질문은 "이 과정의 마지막 결과는 무엇인지?"

Prabhupāda: 이 과정이란 당신 자신을 물질적 에너지에서 영적인 에너지로 변화 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에너지 안에 있습니다. 신도 두가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질적 에너지 그리고 영적 에너지. 우리도 에너지입니다. 우리는 주변부의 에너지입니다. 주변부의 에너지라는 것은 우리의 선택에 따라 우리는 물질적 에너지 혹은 영적인 에너지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주변부... 해변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우리는 가끔씩 파도로 인해 물과 땅의 경계선이 노출되는 것을 봅니다. 이것이 바로 주변부적 위치입니다. 이와 같이, 우리는 신의 주변부의 에너지, 생명체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 밑에 계속 남아있거나, 뜻은 물질적 에너지, 혹 우리는 노출된 상태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영적 에너지 안에서.